생활의 단상/교회·봉사활동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곳간지기1 2023. 10. 20. 10:40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가 10월 19일(목) 오후 7시 30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렸습니다.
전주지역에서 활동하는 60여명 장로들이 마음을 모아 정성껏 준비해, 중후한 남성합창의 하모니를 만들어냈습니다.

저는 현직을 퇴직하면서 가입해 7년차가 되었는데, 코로나 시대 2년동안 중단되었지만 작년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지난 봄부터 지금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연주회 날자가 확정된 이후에는 매주 2회(화, 목)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은 객석이 2,037석인데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은혜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교회의 화합, 선교 사명과 기독문화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전주지역에 계시지 않아 마음으로 성원해주신 분들을 위해 녹화영상이 편집되면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라오스 농촌개발 KOICA 프로젝트로 출장을 가야하는데 연주회 때문에 1주일 연기해서 내일 출국합니다.

 

찬양을 통해 선교의 사명과 기독문화 창달을 위해 힘쓰는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 프로그램
특별출연 및 협연자들
창단 18주년을 맞은 전주장로합창단 사역 소개
기념하기 위해 팸플릿을 남기고 추억사진 몇장 추가합니다.
공연장 무대 뒤에서 준비를 마치고 공연장 이용 안전교육을 받습니다.
공연모습을 유투브로 실황중계한 화면에서 캡쳐했습니다.
해상도는 떨어지지만 객석에서 찍어준 합창단 전체 모습입니다.
왼쪽에 테너 1, 2 파트
오른쪽에 베이스 1, 2 파트
약간의 변화를 위해 두번째 무대에서는 흰색 턱시도로 갈아입었네요.
전주지역 40여개 교회 60여명의 장로들이 하모니를 이뤘네요.
단원들이 소속된 교회에서 담임목사님들이 축하화환을 보내주셨네요.
함께 입단하고 현재 합창단 총무로 수고하시는 이학훈 장로님과 꽃다발을 받고...
우리 전성교회 목사님과 장로님들이 오셔서 축하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10월 16일) 실황중계 유투브 공유합니다. 
   https://youtube.com/live/_GEK_OspTVI?feature=share

 

* 전주장로합창단 제16회 정기연주회(10월 16일) 자투리를 제거한 편집본도 있습니다. 

https://youtu.be/CllwCEl6j9k?si=K8wYcp0jTYmslhoo